성경 게이트웨이 응용 프로그램으로 태그, 새로운 개정 된 표준 버전, nrsv 일부 선의의 사람들은 관리 제안의 집합에 성경을 감소하는 경향이있다. 그들은 어떤 구절을 암기하고 스스로 읽을 부분, 어떤 규칙을 따라야 하는지 를 스스로 판단하기 위해 선택한다. 그러나 성경은 그들의 유서 있는 맥락을 박탈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사랑과 구속의 더 큰 드라마에서 장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성경의 일부를 읽는 것은 이야기의 일부만 아는 것이지 신성한 역사의 대대적인 스윕이 아닙니다. 성경은 우리가 그것을 읽고 다시 읽고, 하나님과 우리 자신과 세상에 대한 진리를 발견하기 위해 깊이 연구하고 깊이 파고 들것을 요구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가 암기할 수십 개의 구절이나 따라야 할 규칙들을 갖고 싶었다면, 그 구절을 마련해 주셨을 것입니다. 대신, 그는 사람들의 삶의 지저분함, 정치권력의 음모, 가끔 씩씩한 기적의 행위를, 그리고 피할 수 없는 여전히, 작은 목소리에 자신을 드러내기로 결정했다. 이제 오해하지 말고, 구절을 암기하거나 규칙을 따르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이 것들은 신중하게 선택되어야 하며, 그들이 무엇인지 를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 자신의 다진 버전으로 성경의 더 큰 이야기를 요약하는 것은 항상 현명하지 않습니다. 이사야뿐만 아니라 오바디아를 읽으십시오. 요한뿐만 아니라 유다읽기, 당신은 작은 책에서 그 성취를 향해 드라이브로 이야기의 관대 한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성경은 우리가 하나님과의 관계를 시작하거나 심화하고, 서로의 관계를 수리하고, 하나님의 창조의 청지기로서 우리의 정당한 장소를 가져가도록 권유하며, 우리가 해야 할 일을 발견하도록 권유합니다. 성경은 깊이 관계되어 있으며 관계적인 용어로 읽어야 합니다. 그것은 단지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다 „돌아갈 때.“ 각 페이지에서 우리는 우리의 영적 조상에 대해 읽습니다: 우리의 아버지 아브라함, 우리의 어머니 사라, 바울 우리의 형제, 데보라 우리의 여동생, 그리고 다른 형제자매의 호스트. 이 책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잘 쓰여졌을지 모르지만, 그 책들 에서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시고 구애하시는 것을 듣습니다. 우리가 그 이야기에 몰두할 때, 우리는 오순절(사도행전 2:1-6)에 교회가 태어난 이래로 남성과 여성이 해온 것처럼 세상에서 우리의 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90명이 넘는 성서 학자들과 함께 뛰어난 영어 스타일리스트들이 그 목표를 향해 노력했습니다. 결국, NLT는 살아있는 언어로 전달 정확한 장학금의 결과입니다. 성경의 새로운 살아있는 역을 사용할 수있는 권한을 틴데일 하우스 출판사에 특별한 감사.